아마쎌 ‘Beyond Better’ 캠페인 진행

2022-01-02

단열훼손 문제 및 해결방안 안내
아마쎌, "결로제로 솔루션 제공"



단열솔루션 전문 글로벌기업인 아마쎌(Armacell)이 ‘Beyond Better’를 슬로건으로 글로벌 광고캠페인을 전개한다.

아마쎌은 Beyond Better 글로벌 캠페인을 통해 단열의 사소한 부분이 불러올 수 있는 문제들과 이를 해결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안내한다.

아마쎌의 관계자는 “최근 사람들의 요구수준이 높아짐에 따라 지속가능성에 대한 관심이 증가했으며 이러한 현상에 따라 개선가능한 영역을 구분해 깊이 파악하려는 동기를 부여하고 있다”라며 “단열은 아주 사소한 결함에도 큰 영향을 받을 수 있는데 모든 단열결함의 98%는 습기와 관련이 있으므로 아마쎌은 매년 3만건의 품질테스트를 실시함으로써 허용가능한 결로의 양을 ‘0’으로 설정하고 있다”고 밝혔다.

아마쎌은 글로벌리더로서 120년 이상 단열재시장을 선도해 오고 있다. 단열을 통해 에너지효율 최적화, 에너지절약은 물론 삶의 안전과 편안함에 대한 변화를 불러일으키기 위해 혁신적인 단열시스템 및 부품을 제공하고 있다.

아마쎌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시스템 사용자에게 아마쎌의 제품이 매력적으로 인식될 수 있도록 지속가능한 가치창출을 추진한다. 아마쎌이 개발하는 솔루션은 시스템 작동 시 에너지 효율성을 최적화시키고 안전과 편안함을 향상시키기 위해 어떻게 시스템의 성능을 개선할 수 있는지에 대한 심층적인 이해를 기반으로 한다.

아마쎌의 관계자는 “아마쎌은 고객의 프로젝트 요구사항에 가장 적합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디테일에 집중하고 있다”라며 “항상 고객이 품질과 성능에 대해 확신할 수 있도록 모든 사업영역에서 목표성능 이상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한다”고 밝혔다.

한편 아마쎌 Beyond Better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armacell-beyond-bett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여인규 기자 igyeo@kharn.kr
저작권자 2015.10.01 ⓒ Khar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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