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 음식물처리기 프로모션 진행

2022-08-16

캐리어몰 단독 32% 할인·베이킹 구독서비스 증정

캐리어에어컨(대표 강성희)이 최근 홈쿡, 홈베이킹 열풍으로 집에서 요리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 트랜드를 반영해 모델 박규영과 함께 베이킹 생지를 활용한 쿠킹 클래스를 진행하고 남은 음식물을 미생물 음식물처리기 ‘클라윈드 위즈’에서 쉽게 처리하는 시연을 선보였다. 

이와 연계해 캐리어몰 단독으로 음식물처리기를 32%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홈쿡 프로모션을 8월1일부터 진행하고 있다. 

클라윈드 위즈 32% 할인은 멤버십 회원에게 제공되는 혜택으로 로그인 후 할인 혜택을 적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음식물처리기 구매 고객 대상으로 베이킹 구독 서비스를 추가 증정해 손쉽게 홈베이킹을 즐길 수 있다. 

음식물처리기 1개 구매 시 선착순 30명에게 BAKEIT 베이킹 생지를 증정하며 2개 이상 구매 시 BAKEIT 베이킹 생지 구독 서비스를 전원 증정해 3개월간 다양한 종류의 베이킹 생지가 제공된다.

미생물 음식물처리기 ‘클라윈드 위즈’는 1일 최대 1.2kg의 음식물을 93%까지 분해해 4인 가구도 걱정없는 대용량 제품이다. △고온 탈취 △고성능 활성탄 흡착 △UV-C 살균 등으로 이뤄진 3단계 ‘반영구 하이브리드 탈취’ 기능이 적용돼 미세한 냄새까지 잡아준다. 

특히 미생물 발효 음식물 처리기 최초로 UV-C 살균 인증을 받아 인체에 유해한 세균을 99.9% 살균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천연 퇴비로도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제품이다.

또한 도서관 수준으로 조용한 35dB로 아이가 있는 가정, 수험생을 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허받은 기술력을 활용해 유해균, 곰팡이, 악취 없이 음식물 분해 후 남은 잔여물은 바로 처리를 할 필요없으며 2~3개월에 한 번씩 일반 쓰레기로 버리거나 천연 퇴비로 사용할 수 있다. 

캐리어에어컨의 ‘클라윈드 위즈’ 미생물 음식물 처리기는 △스노우 화이트 △크림 옐로우 △이터널 그레이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사용자의 주방 환경에 따라 완벽한 주방 인테리어를 선보일 수 있다.
강은철 기자 eckang@kharn.kr
저작권자 2015.10.01 ⓒ Kharn


사이트의 콘텐츠는 저작권의 보호를 받는바 무단전제,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칸(KHARN) | 서울특별시 강서구 마곡중앙로 171, 마곡나루역프라이빗타워Ⅱ 1006호 (우 07788)
대표이사 겸 발행, 편집인 : 강은철 | 사업자등록번호: 796-05-00237
인터넷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아5613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강서4502호
정기구독문의: 02-712-2354 | 이메일 : kharn@kharn.kr
Copyright ⓒ khar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