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성, 고효율 콘덴싱유니트 선봬

2017-05-10

주식회사 부성(대표 이보웅)은 1984년 설립이래 많은 시련을 이겨내며 새로움을 추구하는 시대 변화에 발맞춰 왔다. 기술개발과 품질향상에 도전하며 꾸준한 성장과 발전을 이뤄왔다.


세계화로 좁혀지고 있는 시장에서는 최고가 아니면 살아남을 수 없다는 각오로 남들보다 한단계 앞선 제품만을 생산하고 있다.


경영혁신과 세계화 대응계획을 수립하고 △건전한 기업 문화 정립 △최고의 원가절감 △최고의 품질관리 △최고의 기술로 최고의 상품을 표어로 내걸고 생산설비를 첨단화시키는 등 자동화라인을 구축했다. 생산요원의 전문기술력 향상을 위해 국내 및 해외연수를 투입, 고급인력양성에 적극 투자하면서 신기술 축적 및 고품질로 고도성장을 이뤘다.


이러한 결과로 ISO9001, NSF, ETL 인증을 획득하는 등 품질경영에 앞서며 어려운 경제상황에도 불구하고 해외 유력 기업들과 기술제휴를 맺어 세계 최고 수준의 제품만을 생산하고 있다.


부성은 산업용·업소용 냉동기 및 일반공조시스템에 필요한 각종 제품들을 생산판매하고 있다. 콘덴싱유닛, 쿨러, 응축기, 업소용냉장고, 프레하브 패널, 저온저장고 등이 고객들로부터 신뢰를 얻고 있다.


부성의 콘덴싱유닛는 에너지효율을 올리고 다양성을 겸비한 제품군을 발판으로 설계반영을 강화했다.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공간활용을 용이하게 할 수 있으며 내부 구조의 단순화로 서비스성이 우수하게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기종과 용량으로 폭넓은 제품 선택이 가능하며 유닛쿨러와 마찬가지로 폭넓게 사용될 수 있다.

최인식 기자 ischoe@kharn.kr
저작권자 2015.10.01 ⓒ Kharn

관련기사


사이트의 콘텐츠는 저작권의 보호를 받는바 무단전제,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칸(KHARN) | 서울특별시 강서구 마곡중앙로 171, 마곡나루역프라이빗타워Ⅱ 1006호 (우 07788)
대표이사 겸 발행, 편집인 : 강은철 | 사업자등록번호: 796-05-00237
인터넷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아5613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강서4502호
정기구독문의: 02-712-2354 | 이메일 : kharn@kharn.kr
Copyright ⓒ khar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