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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기공, 소비자신뢰 브랜드대상 수상

‘프리미엄 콘덴싱 IoT+’로 2년 연속 ‘영예’

롯데기공(대표 김영순)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2017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에서 보일러부문을 2년 연속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롯데기공은 ‘환경을 아름답게 생활을 풍요롭게’라는 가치 아래 품질과 환경을 생각하는 투명하고 합리적이며 객관적인 경영을 실천해오고 있고 있다.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에 선정된 제품은 ‘Q HOME 프리미엄 콘덴싱 IoT+’로 정부의 친환경정책에 적합한 제품이다. 특히 IoT기술을 접목해 고객의 사용편의성을 강화시킨 보일러로 친환경 스마트홈시대를 주도하고 있다는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저NOx 열교환기를 채택한 ‘Q HOME 프리미엄 콘덴싱 IoT+’는 통상적으로 사용되는 2개의 개별적인 열교환기를 합친 세미형 콘덴싱이 아닌 잠열, 헌열 열교환기를 일체화시킨 유럽형 리얼 콘덴싱 열교환기를 적용한 제품으로 내구성과 열효율이 뛰어나다. 에너지효율 1등급뿐만 아니라 저NOx 1등급을 받은 고효율 친환경 보일러다.  

특히 지난해 10월 환경보전과 친환경소비생산 및 환경산업 육성에 기여한 것을 인정받아 친환경 유공 환경부 장관상을 수상한 제품으로 정부에서 지원하는 가정용 친환경보일러 교체사업에도 참여하고 있다. 

콘덴싱보일러는 배기가스로 버려지는 고온의 열을 그대로 배출하는 일반보일러와는 달리 배기가스 속의 숨은 열을 재활용하기 때문에 에너지효율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대기질을 저해하는 질소산화물(NOx) 배출량을 감소시켜 대기질 개선 효과가 높은 친환경 보일러다.

친환경 보일러에 IoT기술을 더해 경쟁력을 높인 ‘Q HOME 프리미엄 콘덴싱 IoT+’는 IoT기술을 적용해 집 밖에서도 스마트폰으로 실내온도조절기를 제어하는 것은 물론, 지역별 실시간 날씨 정보를 제공해 준다. 

롯데기공의 관계자는 “2년 연속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대상 수상은 고객으로부터 인정을 받았다는 의미뿐만 아니라 향후 더 나은 품질과 서비스를 통해 앞으로도 계속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시켜야 한다는 책임도 동반되는 것”이라며 “이번 수상을 통해 더욱 지속적인 노력과 고객만족경영을 통해 치열한 경쟁에서 앞서나가고 고객으로부터 신뢰받는 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친환경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만큼 저NOx 콘덴싱보일러 보급에 앞장서 친환경 기업 이미지를 구축하고 고객만족 A/S체계 구축을 통해 고객감동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지난해에 이어 올해 하반기에도 전국을 대상으로 보일러 무상안전 점검을 실시해 소비자가 보다 안전하게 보일러를 사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롯데기공 가스보일러 Q HOME 프리미엄 콘덴싱 IoT+는 전국 롯데가스보일러 대리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본사 전용콜센터(1588-8888)를 통해서도 문의할 수 있다. 좀 더 구체적인 제품사양은 롯데기공(www.lottelem.co.kr)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