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프패키지 전문기업 ‘TIGERFLOW’, 韓 상륙

2021-01-24

한국지사 설립…냉동공조·소방·산업용 공급

부스터, 소방(NFPA), HVAC, 발전·산업용 패키지 시스템 및 원심펌프 전문기업 TIGERFLOW는 글로벌시장 확대 발판을 마련하기 위해 한국지사 ‘TIGERFLOW코리아’를 새롭게 오픈했다고 밝혔다. 정식오픈은 2월15일로 국내 고객들에게 개선된 펌프패키지시스템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고 지원하기위해 설립됐다.  

미국 달라스에 본사를 두고 1985년에 설립된 TIGERFLOW Systems, LLC.는 지난 30년 이상 배관, 소방, 냉난방환기 및 냉동공조, 산업용 등 다양한 시장을 위한 최고의 패키지시스템을 설계, 제조, 판매하고 있다.

한국지사는 TIGERFLOEW의 브랜드에 대한 홍보 강화와 함께 국내 고객들에게 패키지시스템 및 다양한 산업용펌프 영업과 기술지원을 위한 활동을 하게 된다.  

한국지사는 윤지환 지사장이 맡았다. 윤 지사장은 영풍정밀, 한국그런포스펌프, 에바라펌프 등에서 관련 전문 경력을 쌓았으며 한국시장의 영업 기회 확대, 우수 고객 경험 확보 및 국내 사업 전반을 진두지휘하며 전략적 방향을 책임질 계획이다. 

윤 지사장은 “이미 우수한 펌프기술이 널리 퍼져있는 한국시장에 최고의 펌프 패키지시스템을 소개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엔지니어링 패키지 펌핑시스템 제조라는 TIGERFLOW 솔루션으로 고객들에게 새로운 콘셉트를 제공은 물론 지난 30여년간 쌓아온 TIGERFLOW의 품질 우수성과 함께 맞춤형 패키지시스템의 고객지원을 적극 제공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TIGERFLOW 한국지사는 서울특별시 강서구 마곡지구에 위치해 있다. 



강은철 기자 eckang@kharn.kr
저작권자 2015.10.01 ⓒ Kharn


사이트의 콘텐츠는 저작권의 보호를 받는바 무단전제,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서울특별시 강서구 마곡중앙로 171, 1006호(마곡동, 마곡나루역프라이빗타워Ⅱ) 칸(KHARN) Tel 02)712-2354 Fax : 02)712-2358 등록번호 : 796-05-00237 | 대표이사 겸 발행인 : 강은철 | 편집인 : 강은철 Copyright ⓒ kharn. All Rights Reserved. Mail to kharn@khar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