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쎌틱, 봄철 황사 미세먼지 해결방안 제안

2024-04-29

공기청정·청정환기 동시 실현 ‘청정환기시스템’ 출시


따뜻한 봄날이 찾아왔지만 불청객인 황사와 미세먼지로 인해 공기는 탁하다. 이는 우리 몸의 면역력을 떨어트리며 각종 호흡기 질환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각별한 주의가 필요한 상황이다. 

대성산업의 대표적 계열사인 대성쎌틱에너시스(대표 고봉식)는 최근 실내 청정환기의 중요성이 커짐에 따라 공기청정과 청정환기를 동시에 실현할 수 있는 청정환기시스템 ‘대성 S라인 환기시스템’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대성쎌틱에너시스의 관계자는 “일반 공기청정기만으론 오염된 실내 공기를 완벽하게 정화하기 힘들기 때문에 환기와 공기청정이 동시에 가능한 환기시스템을 통해 깨끗한 실내 공기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밝혔다.  

일반적인 공기청정기는 오염된 공기필터를 통해 내부 공기를 재순환시키는 역할을 하지만 청정환기시스템은 오염된 공기를 실외로 배출하고 외부의 오염된 공기는 필터를 통해 여과 후 새로운 공기를 실내로 유입 시켜주기 때문에 계속해서 신선한 공기질을 유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대성쎌틱의 청정환기시스템은 공기청정과 청정환기를 동시에 실현해 실내 공기를 쾌적하게 관리해주는 청정관리 솔루션이다. 유해가스는 물론 H13등급 헤파필터로 미세먼지까지 동시에 제거할 수 있다. 고효율 BLDC모터가 탑재돼 저소음 가동으로 편안한 실내 환경을 유지할 수 있다. 환기 시 버려지는 냉난방에너지를 회수해 약 70%의 냉난방부하를 절약해 냉난방비용도 절감할 수 있다.

대성쎌틱의 관계자는 “대성쎌틱은 소비자의 건강과 쾌적한 환경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제품 개발에 힘쓰고 있다”라며 “유해 공기로부터 쾌적한 실내 공기질을 관리하고 건강한 일상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은철 기자 eckang@kharn.kr
저작권자 2015.10.01 ⓒ Kharn


사이트의 콘텐츠는 저작권의 보호를 받는바 무단전제,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칸(KHARN) | 서울특별시 강서구 마곡중앙로 171, 마곡나루역프라이빗타워Ⅱ 1006호 (우 07788)
대표이사 겸 발행, 편집인 : 강은철 | 사업자등록번호: 796-05-00237
인터넷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아5613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강서4502호
정기구독문의: 02-712-2354 | 이메일 : kharn@kharn.kr
Copyright ⓒ khar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