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좀 더 고객지향적이며 감성적인 접근을 위해 새롭게 리뉴얼된 CI는 ‘연결’과 ‘지속가능성’을 의미하는 무한루프로 ‘Do’를 강조함으로써 '할 수 있다'라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포함하고 있다.
또한 센도리의 기술이 고객의 일상과 연결됨을 의미하는 로고로 기술혁신을 통한 센도리의 무한한 발전 가능성을 표현했다.
센도리의 관계자는 “이번 로고 리뉴얼로 센도리의 정체성을 강화하고 최상의 기술력과 서비스를 제공해 공조기업의 선두주자로서 도약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며 “앞으로 센도리가 고객의 입장을 생각하는 새롭게 발전해 나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