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쎌틱, 여름가전시장 본격 진입

  • 등록 2025-05-09
크게보기

프리미엄 무선 접이식 선풍기 출시
스마트홈 라이프스타일가전 확장 전략

 

보일러 제조를 전문으로 하는 대성산업의 대표적 계열사인 대성쎌틱에너시스(대표 고봉식)는 최근 프리미엄 무선 접이식 선풍기를 출시하며 여름가전시장에 본격 진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 출시는 에너지 기반 기술력을 바탕으로 사업영역을 스마트홈 라이프스타일 가전으로 확장하려는 전략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특히 기존 보일러 중심 기업에서 벗어나 계절가전 영역으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하고 에너지 솔루션 기반 종합 생활가전 브랜드로 거듭난다는 계획이다.

 

‘기분 좋은 바람의 시작’이라는 캠페인 테마로 출시된 접이식 무선 선풍기는 브랜드 슬로건 ‘Feel good anywhere, 어디서든 기분 좋은 바람’의 메시지를 반영해 실내외 어디서나 기분 좋은 바람 경험을 제공한다.

 

고효율 BLDC 모터, 14인치 7엽 날개, 120도 자동 회전, 4단 높이 조절, 대용량 배터리를 통한 무선 사용 등 이동성과 사용 편의성을 극대화한 기술이 집약된 제품이다.

 

이번 캠페인은 감성적 연결과 실용성을 중시하는 MZ세대 소비자를 중심 타깃으로, 네이버 등 디지털채널 기반의 캠페인 운영과 여름철 이슈메이킹 중심 콘텐츠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할 예정이다.

 

대성쏄틱에너시스의 관계자는 “무선 접이식 선풍기는 기술과 라이프스타일을 접목한 전략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브랜드 캠페인과 제품 혁신을 통해 스마트홈시장 내 입지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강은철 기자 eckang@kharn.kr
저작권자 2015.10.01 ⓒ Kharn



  • youtube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