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시: 11월25~27일
장소: 킨텍스
주최: 스마트리테일위크 조직위원회
프로그램
-Chapter1: 유통산업의 뉴패러다임
글로벌 유통트렌드와 유통의 미래 전망
리테일 혁신을 가속시키는 Edge AI
메타버스와 리테일, 기회인가 허상인가
대한민국 소비트렌드 전망과 시사점
-Chapter2: 유통 5.0 시대 핵심전략
위드 코로나(with COVID-19) 시대,오프라인 매장의 경쟁력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 오프라인 리테일기업의 생존전략
Physical Store의 미래 : Amazon의 Smart Store 전략을 중심으로
포스트코로나 시대, 유통산업의 경쟁력을 위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D2C(Direct to consumer) 비즈니스 성공을 위한DT(Digital Transfomation) 전략
고객 데이터 기반 언택트 마케팅 전략
-Chapter3: 스마트 풀필먼트 전략
리테일 물류 트렌드와 전략
새벽배송 4사 물류 시스템 비교분석
-Chapter3: 스마트 상점 성공사례
세븐일레븐 무인화 매장 DT Technology 및 향후 비즈니스 방향
디지털시대 스마트리테일의 현재와 미래 - CVS 디지털 혁신 사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