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독립유공자 후손에 식기세척기 기부

2022-08-16

한국해비타트 통해 20여대 증정 예정


LG전자(www.lge.co.kr)가 제77주년 광복절을 기념해 독립유공자 후손에게 ‘LG 디오스 식기세척기’를 기부한다.

LG전자는 최근 비영리단체인 한국해비타트(Habitat for Humanity Korea)와 ‘LG 디오스 식기세척기 기증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8월22일까지 디오스 식기세척기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적립, 식기세척기 20여대를 한국해비타트에 전달할 예정이다. 전달된 식기세척기는 생활이 어려운 독립유공자 후손에게 제공된다.

LG전자는 해당 기간 중 광복절 기념 디오스 식기세척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대상 모델을 구매한 모든 고객은 10만원 할인 혜택을 받는다.

국내 창원에서 생산하는 LG 디오스 식기세척기는 차별화된 기술의 집약체다. 물을 끓여 만든 트루스팀(TrueSteam)기능을 국내에서 유일하게 갖춰 편리하고 위생적으로 식기를 세척할 수 있다. 특히 식중독, 장염 등의 우려가 큰 여름철 위생관리에도 탁월하며 국내 제조사의 식기세척기 중 유일하게 석회질을 줄여 물얼룩을 감소시켜 주는 연수장치도 탑재돼 있다.

트루건조는 △수냉식 응축 건조 △자동 문 열림 건조 △외부 공기를 이용한 열풍 건조 등 기술을 빈틈없이 집약해 탁월한 건조성능을 발휘한다. 특히 자동 문 열림 후 열풍 건조는 에어필터를 거친 외부 공기로 만든 뜨거운 바람이 식기에 남은 습기를 보송하게 말려준다. 습기를 머금은 더운 공기는 바로 외부로 배출돼 더욱 쾌적한 건조가 가능하다.

LG전자는 최근 빌트인(매립형) 모델에 이어 프리스탠딩(단독형) 모델에도 전문가가 엄선한 오브제컬렉션 컬러를 적용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윤성일 LG전자 키친어플라이언스마케팅담당(상무)은 “앞선 기술을 갖춰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선사하는 국내산 LG 디오스 식기세척기를 도움이 필요한 곳에 기부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강은철 기자 eckang@kharn.kr
저작권자 2015.10.01 ⓒ Kharn


사이트의 콘텐츠는 저작권의 보호를 받는바 무단전제,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칸(KHARN) | 서울특별시 강서구 마곡중앙로 171, 마곡나루역프라이빗타워Ⅱ 1006호 (우 07788)
대표이사 겸 발행, 편집인 : 강은철 | 사업자등록번호: 796-05-00237
인터넷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아5613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강서4502호
정기구독문의: 02-712-2354 | 이메일 : kharn@kharn.kr
Copyright ⓒ khar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