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일)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더 뉴스

경동나비엔, 친환경·숙면 강조 새 TV광고 송출

콘덴싱 의무화 지원사업·수면온도 중요성 '키메시지'


쾌적한 생활환경 파트너 경동나비엔이 9월 30일부터 자사 콘덴싱보일러와 온수매트의 새로운 TV광고 송출을 시작했다. 

이번 콘덴싱보일러 광고는 '매일 만나는 숙면가전'을 키메시지로 구성했으며 5년째 경동나비엔과 배우 유지태가 진행 중인 ‘콘덴싱이 옳았다’ 캠페인과 더불어 대기관리권역법 시행으로 대기관리권역 내 의무화된 친환경보일러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친환경보일러에 대한 대중들의 인식제고를 목표로 미세먼지를 줄이고 에너지효율을 높이는 콘덴싱보일러의 장점을 재치있게 표현했다.

특히 그동안 진행해온 경동나비엔 광고의 톤앤매너에 맞춰 화목한 가족이 친환경보일러의 의미에 대해 알아보는 모습을 영상으로 연출했다.

또한 친환경보일러로 교체할 경우 1대당 20만원을 지원받는 정부지원금 혜택정보를 담아 친환경보일러 보급사업 활성화를 도모한다.

콘덴싱보일러 광고와 함께 새롭게 공개된 프리미엄 온수매트 브랜드 나비엔 메이트의 광고는 숙면을 만드는 온도는 실내온도가 아닌 이불 속 몸에 닿는 온도라는 점을 강조했다. 광고에 노출되는 나비엔 메이트의 신제품 EQM581은 국내 최고 연구기관 KAIST와 공동연구를 통해 최적의 수면온도 설계에 주력했다. 

이번 나비엔 메이트 광고를 통해 쾌적한 수면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방안 온도는 낮추고 온수매트를 이용하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김시환 경동나비엔 마케팅본부장은 "올해는 친환경보일러 의무화가 시작됐을 뿐만 아니라 어느 때보다 숙면의 중요성이 커졌다"라며 "경동나비엔을 비롯한 보일러업계의 새로운 바람이 불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이어 김시환 본부장은 "경동나비엔은 1988년 아시아 최초의 콘덴싱보일러를 개발하고 나비엔 메이트로 프리미엄 온수매트시장을 개척하며 선구자역할을 해왔다"라며 "경동나비엔만의 우수한 기술력과 브랜드스토리를 알기 쉽게 풀어놓은 이번 시즌 광고에 많은 기대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9월에 출시된 나비엔 메이트 ‘더 케어(The Care)’ 시리즈의 신제품 라인업 중 대표 제품인 EQM581은 사용자의 숙면과 개운한 기상을 돕는 새로운 ‘수면모드’를 탑재했으며 수면패턴을 개인맞춤화 할 수 있는 ‘주간예약’과 ‘맞춤예약’기능 등이 추가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