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2 (화)

  • 구름많음동두천 10.5℃
  • 구름많음강릉 7.0℃
  • 서울 7.9℃
  • 흐림대전 9.1℃
  • 흐림대구 11.2℃
  • 울산 9.2℃
  • 흐림광주 8.9℃
  • 부산 10.9℃
  • 흐림고창 6.5℃
  • 구름많음제주 11.7℃
  • 구름많음강화 9.6℃
  • 흐림보은 7.9℃
  • 구름많음금산 9.8℃
  • 흐림강진군 8.0℃
  • 흐림경주시 9.1℃
  • 흐림거제 11.5℃
기상청 제공

더 뉴스

경동나비엔, 나비엔 메이트 TV광고 온에어

일상생활 속 공감대 형성…숙면 필요성 강조


쾌적한 생활환경 파트너 경동나비엔이 임영웅과 함께 프리미엄 온수매트 브랜드 ‘나비엔 메이트’ TV광고를 11월16일부터 송출한다. 디지털채널에 선 공개된 임영웅 광고영상에 대한 많은 관심과 인기에 힘입어 TV에서도 경동나비엔과 함께하는 임영웅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경동나비엔은 이번 광고를 통해 수면부족으로 만성피로에 시달리는 현대인들에게 숙면가전 나비엔 메이트를 제안한다. 광고는 일상생활에서 숙면의 필요성을 절실히 느끼는 상황을 생생하게 묘사해 보는 이들로 하여금 공감을 일으키고 ‘매일 만나는 숙면가전’이라는 올해 캠페인의 키메시지를 강조한다. 

나비엔 메이트 TV광고는 밤낮없는 육아에 지친 ‘초보엄마’편, 잠자는 시간을 줄여가며 학업에 몰두하는 ‘수험생’편까지 두 가지 버전으로 송출된다. 

특히 임영웅이 직접 온수매트의 온기를 체험하고 시청자와 눈 맞추며 대화하는 영상으로 구성돼 더욱 포근하고 자연스러운 느낌을 자아낸다. TV광고 외에도 임영웅이 출연하는 다양한 버전의 영상은 유튜브 등 디지털채널을 비롯해 경동나비엔 공식SNS에서도 확인 가능할 수 있다. 

김시환 경동나비엔 마케팅본부장 “온수매트는 더 이상 보조난방기기가 아닌 생활 필수숙면가전으로 자리 잡았다”라며 “임영웅과 함께 이번 광고를 통해 청년부터 중장년층 모두에게 필요한 숙면가전으로 나비엔 메이트를 소개하고 보다 젊은 유연한 브랜드이미지를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경동나비엔은 올해 나비엔 메이트 ‘더 케어(The Care)’ 시리즈의 신규라인업을 출시했다. 99.9%의 살균성능을 공인받은 전기분해살균수가 매트내부에 흐르는 물을 주기적으로 알아서 깨끗하게 관리하는 ‘셀프이온케어’, 온수매트 온도를 기존 자사제품대비 약 40% 빠르게 40℃에 도달하게 하는 ‘빠른난방’ 등 주요기능을 담은 EQM541모델을 비롯해 KAIST와 공동연구를 통해 최적의 숙면온도를 검증해 새로워진 ‘수면모드’까지 탑재한 EQM518모델도 선보였다. 나비엔 메이트 신제품은 경동나비엔 공식 온라인쇼핑몰 ‘나비엔 하우스’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