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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H, 2020 고객품질대상 시상식 개최

주거품질·하자처리 등 입주자가 평가




LH(사장 변창흠)는 11월29일 성남시 소재 판교제2테크노밸리 기업성장센터에서 ‘2020년 고객품질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지난 2015년 시작돼 올해 6회째를 맞이하는 LH 고객품질대상은 입주고객이 직접 품질과 하자처리율, 처리기간, 친절도 등을 평가하는 고객품질평가 결과를 반영해 주거품질 향상에 기여한 업체 등을 선정한다.

올해는 신설된 △CS전문업체부문 △우수품질공로부문 등을 비롯해 △건설업체부문 △건설업체 직원부문 △우수감독 및 직원부문 등 총 5개 부문에서 17명(기업)을 선정해 시상했다.

건설업체부문 중 공공분양 유형에서는 △대림건설(대상) △동부건설(최우수상) 등이, 공공임대 유형에서는 △풍림산업(대상) △태영건설(최우수상) 등이 수상했다. 건설업체 직원부문 중 공공분양 유형에서는 △원준성 대림건설(대상) △신동기 동부건설(최우수상) 등이, 공공임대 유형에서는 △박재성 풍림산업(대상) △이상규 태영건설(최우수상) 등이 수상했다.

CS전문업체부문에서는 △유앤미(대상) △박애리(매니저상) 등이, 우수품질공로부문에서는 △김연욱 대림코퍼레이션 상무 △이상민 한국조경학회 연구원 △서상희 서앤서코로죤엔지니어링 대표 등이 수상했다.

우수감독상에는 △이환희 LH 경기지역본부 대리 △서승관 LH 경기지역본부 과장 등이, 우수직원상에는 △이아현 LH 전북지역본부 대리 △박성민 LH 강원지역본부 대리 등이 수상했다.

수상업체에는 상패 및 품질우수통지서와 함께 향후 LH에서 발주하는 건설공사에 참여할 경우 가점이 부여되며 개인 수상자에게는 상패와 부상이 수여됐다.

LH는 고객품질대상 외에도 LH만의 입주·하자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는 ‘LH Q+ 입주고객 품질서비스’를 비롯해 건설단계에서의 품질향상을 위해 건설품질명장제를 확대 시행하는 등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변창흠 LH 사장은 “시대적으로 아파트 하자에 대한 관심과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LH의 소중한 파트너로서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우수한 품질의 주거단지 건설을 위해 다 같이 힘써주실 것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