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토)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더 뉴스

린나이, 업계 최초 ‘국가브랜드대상’ 선정

친환경 콘덴싱보일러 출시…국민 생활환경 개선


린나이코리아가 ‘2018 국가브랜드대상(National Brand Awards)’에 보일러업계 최초로 선정되는 영광을 안았다.
 
지난 2010년 제정돼 올해로 9회째를 맞는 국가브랜드대상은 산업통상자원부와 농림축산식품부의 후원으로 대한민국의 산업, 정책, 문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국가브랜드를 선정하는 제도다.
 
린나이는 미세먼지, 대기환경 오염 등 다양한 환경문제에 맞춰 친환경 콘덴싱보일러를 출시하며 대한민국 국민의 생활환경 개선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점을 높이 평가받아 국가브랜드대상으로 선정됐다. 
 
보일러업계는 최근 시장 변화에 맞춰 콘덴싱보일러와 더불어 IoT기능을 첨가한 제품 등 다양한 라인업을 구성하며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린나이 역시 세계 최고 수준의 열효율을 자랑하는 RC500시리즈와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해 난방과 온수를 쉽게 컨트롤하고 실시간 알림과 가스사용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IoT기능을 추가한 RCM500시리즈를 출시하며 보일러업계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린나이의 관계자는 “큰 상을 주신 관계자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술개발을 통해 고객들의 생활편의와 우리사회에 도움이 되는 기업이 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린나이는 40년 노하우 기술력을 바탕으로 완성된 제품을 통해 따뜻함을 고객에게 전달해 고객만족을 실현하며 나아가 고객들에게 친숙하면서 신뢰받는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제품의 시각적 아이덴티티 외에도 특징까지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린나이 ‘SMART’ BI(Brand Identity)는 차별화 된 브랜드 정체성을 표현하고 있다. 

난방사업 표현하는 ‘RINNAI SMART HOME’ BI는 린나이의 핵심 가치인 ‘A warm(따뜻함)’을 표현할 수 있는 오렌지컬러를 첨가했으며 주력 제품인 콘덴싱보일러가 납품되는 건축물을 형상화해 콘덴싱보일러 대표기업임을 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