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토)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더 뉴스

린나이코리아, 9년 연속 고객 추천 기업 1위

난방·연료비 절감 효과·저소음 등 항목 높게 평가

고객들은 난방 및 에너지절감 효과가 뛰어난 린나이코리아의 보일러를 추천하고 싶은 보일러 1위로 선정했다.

린나이코리아(대표 강영철, www.rinnai.co.kr)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6년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조사에서 가정용 보일러부문 업계 최다 9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은 각 산업별 상품 또는 서비스를 경험해 본 고객이 이를 다른 사람에게 추천하고자 하는 의향을 산출한 지수로, 기업의 매출액 증가율과 높은 상관성을 가지고 있다.

응답자의 95%가 린나이 보일러를 다른 소비자에게 추천할 의향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추천 이유로 △난방 효과가 좋다 △연료가 적게 든다 △소음이 적다 △온수공급이 원활하다 △잔 고장이 없다 등의 항목에 높게 평가했다.  

이같은 결과는 린나이코리아가 경제성과 편의성은 물론 친환경까지 두루 갖춘 보일러를 꾸준히 출시해 소비자만족이라는 기업적 가치와 환경보호라는 사회적 공익을 구현하고 있기 때문에 얻었다. 

린나이코리아의 대표적인 제품은 국내 스마트홈 서비스시장을 겨냥한 스마트 Wi-Fi보일러(RCM300 Se’)다. 사용 편의성과 합리적인 가격을 지향한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보일러를 제어하고 예약설정 등 모든 기능을 원격제어 할 수 있는 획기적인 제품이다. 현재 판매되고 있는 고급형 Wi-Fi보일러(RCM54 Se’)와 함께 소비자에게 보다 폭 넓은 선택권을 제공하고 있다.

스마트 와이파이 보일러 제품뿐만 아니라 처음부터 끝까지 완벽한 ‘고객사랑 서비스’도 린나이코리아의 장점이다.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 것에서 끝나지 않고 고객이 제품을 사용하면서 꾸준한 만족과 감동을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업계에서 유일하게 본사에서 직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1996년부터 ‘동절기 특별 서비스’를 매년 실시해 한파와 혹한에도 고객이 보일러를 24시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러한 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2006년 9월 업계 최초로 가정용 가스보일러 전 품목의 무상보증기간을 기존 2년에서 3년으로 연장했으며 1996년 업계 최초로 콜센터를 구축해 보다 신속하고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린나이코리아의 관계자는 “국내 최초로 스마트 보일러 출시와 처음부터 끝까지 완벽한 고객사랑 서비스로 9년 연속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라며 “앞으로도 경제적이고 친환경적 제품과 함께 고객이 감동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