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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성쎌틱, 21년 연속 서비스품질 우수인증 획득

고객서비스 우수성 인정·보일러업계 최초 성과

대성산업의 대표 계열사인 가정용 보일러 전문기업 대성쎌틱에너시스(대표 고봉식)는 7월23일 업계에서 유일하게 2004년부터 21년 연속 한국생산성본부인증원의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인증은 서비스업을 대상으로 고객제공서비스의 품질을 공정하고 객관적으로 평가한 후 그 성과가 탁월한 기업 또는 기관에 대해 인증서를 수여하고 널리 공표하는 제도로 기업 및 국가경쟁력 제고와 더불어 소비자 삶의 질 향상과 권익보호를 위해 만들어진 인증제도다. 

인증회차당 유효기간은 총 3년으로 대성쎌틱은 지난 2004년부터 공정하고 엄격한 심사를 통해 연속 7회에 걸처 총 21년간 인증을 획득하는 쾌거를 이뤘다. 

대성쎌틱은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인공지능기술이 접목된 카카오톡 챗봇상담서비스를 론칭하고 업계 최초로 SMART SERVICE를 도입해 본사 인증 서비스기사를 확인할 수 있도록 하는 등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했다. 

지난 1월에는 롯데알미늄의 보일러서비스권을 인수, 롯데보일러를 사용하는 고객들도 대성쎌틱의 우수한 서비스를 불편없이 누릴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하고 있다. 

대성쎌틱의 관계자는 “한국생산성본부인증원의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인증 절차는 현장평가는 물론 별도 심사위원의 암행평가, 고객 설문조사 등을 통한 고객평가까지 여러 차례 이뤄지는 까다로운 심사절차를 통해서만 획득할 수 있는 인증”이라며 “대성쎌틱이 업계에서는 유일하게 21년 연속으로 인증을 획득하게 돼 매우 자랑스럽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변함없이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