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산업의 대표 계열사인 가정용 보일러 전문기업 대성쎌틱에너시스(대표 고봉식)는 7월23일 업계에서 유일하게 2004년부터 21년 연속 한국생산성본부인증원의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인증은 서비스업을 대상으로 고객제공서비스의 품질을 공정하고 객관적으로 평가한 후 그 성과가 탁월한 기업 또는 기관에 대해 인증서를 수여하고 널리 공표하는 제도로 기업 및 국가경쟁력 제고와 더불어 소비자 삶의 질 향상과 권익보호를 위해 만들어진 인증제도다.
인증회차당 유효기간은 총 3년으로 대성쎌틱은 지난 2004년부터 공정하고 엄격한 심사를 통해 연속 7회에 걸처 총 21년간 인증을 획득하는 쾌거를 이뤘다.
대성쎌틱은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인공지능기술이 접목된 카카오톡 챗봇상담서비스를 론칭하고 업계 최초로 SMART SERVICE를 도입해 본사 인증 서비스기사를 확인할 수 있도록 하는 등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했다.
지난 1월에는 롯데알미늄의 보일러서비스권을 인수, 롯데보일러를 사용하는 고객들도 대성쎌틱의 우수한 서비스를 불편없이 누릴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하고 있다.
대성쎌틱의 관계자는 “한국생산성본부인증원의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인증 절차는 현장평가는 물론 별도 심사위원의 암행평가, 고객 설문조사 등을 통한 고객평가까지 여러 차례 이뤄지는 까다로운 심사절차를 통해서만 획득할 수 있는 인증”이라며 “대성쎌틱이 업계에서는 유일하게 21년 연속으로 인증을 획득하게 돼 매우 자랑스럽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변함없이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