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월)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더 뉴스

린나이, 뉴 브랜드 전략 공유

수도권 대리점 결의대회 개최


린나이는 지난 17일 서울, 인천 등 수도권에 위치한 65개 대리점이 참석한 가운데 뉴 브랜드 전략을 공유하고 화합과 상생을 약속하는 결의대회를 개최했다고 최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된 ‘2019 린나이 수도권 대리점 결의대회’에는 수도권 65개 대리점 대표들과 린나이 측의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화합을 도모하는 체육대회를 비롯해 린나이 뉴 브랜드 전략을 공유하고 의견을 수렴하는 시간을 가졌다. 

린나이는 매년 대리점과의 소통과 화합의 장으로 결의대회를 개최해 대리점 의견을 청취하고 이를 적극 반영해 대리점 영업 활동 지원 방안을 마련해 시행해 오고 있다. 

특히 올해 진행된 결의대회에서는 지난 4월 변경된 린나이 CI와 관련해 앞으로의 브랜드 전략 방향과 함께 비전과 목표를 제시하고 대리점들과 앞으로의 정책 방안에 대해서 논의하는 등 더욱 의미 있는 시간을 만들었다. 

강영철 대표이사는 인사말을 통해 “브랜드는 항상 변화하는 사업 자산으로 제품의 선택, 구매, 재구매를 비롯해 인재 채용에도 큰 역할을 한다”라며 “기업가치를 높일 수 있는 브랜드를 만드는 게 우리의 과제”라고 밝혔다. 

린나이의 관계자는 “앞으로도 대리점과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함께 만족할 수 있는 상생경영에 앞장설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린나이는 지난 4월 새로운 도전과 혁신의 의미가 담긴 새로운 CI(Corporation Identity)를 창립 45년만에 변경했다. 

공개된 새로운 CI는 린나이 브랜드를 새롭게 재점검하고 다음을 향해 새롭게 출발한다는 의지가 담겨 있다. 제품과 제작물에 적용했을 때 고급스러움과 따뜻함을 강조하기 위해 곡선 디자인과 소문자 로고를 적용했다. 

린나이의 관계자는 “그동안 린나이는 안전, 신뢰성, 고품질, 환경 등 품질과 윤리경영에 관련된 브랜드 이미지로 소비자들에게 인식되고 있었다”라며 “기존 이미지의 강점은 유지하는 한편 ‘고객이 보다 건강하고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질 높은 삶을 창조한다’라는 목표를 바탕으로 ‘프리미엄’과 ‘따뜻함’을 더한 기업이미지를 만들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