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30 (화)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더 뉴스

캐리어, 소비자 인지도 조사 이벤트 진행

25~30일 홈페이지서 소비자 설문조사 실시

110년을 이어온 냉동공조산업의 글로벌 리더 캐리어에어컨(회장 강성희, www.carrier.co.kr)은 25일부터 30일까지 6일간 홈페이지를 통해 신규 광고에 관한 소비자 인식 조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조사 이벤트는 지난해에 이어 세 번째 광고 인지조사로 현재 TV, 신문 등에서 온에어 중인 캐리어에어컨 광고에 대한 소비자의 의견을 수집하기 위한 것이다. 

특히 캐리어에어컨은 구체적인 조사를 위해 에어컨 주요 구매층인 30대, 40대 주부를 대상으로 표본집단인터뷰(FGI)도 진행한다.

캐리어에어컨은 지난 2011년 오텍그룹 계열사로 편입된 후 강성희 오텍그룹 회장의 마케팅 강화로 처음으로 광고를 진행했다. 이와 관련 지난해는 TV광고를 최초로 진행하며 소비자 인지도를 강화하고 있다.

캐리어에어컨의 관계자는 “지난해 처음으로 TV광고를 진행하는 등 최근 몇 년간 진행해 온 광고를 통해 소비자 인지도가 많이 상승했다”라며 “지난해 5월대비 전체 에어컨 매출이 30% 이상 증가하는 등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 있다”고 밝혔다. 

캐리어에어컨은 이번 설문조사를 통해 소비자 의견을 수렴하고 결과를 토대로 광고 방향을 선정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캐리어에어컨의 2016년도 광고는 케이블 및 종편 채널과 자사 홈페이지(www.carrier.co.kr)를 통해 볼 수 있으며 이번 설문조사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에게 오는 31일 추첨을 통해 아메리카노 기프트콘(100명)을 지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