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2 (목)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더 뉴스

캐리어에어컨, 브랜드 신뢰성·인지도 제고

배우 이서진·이시영·박규영 모델 발탁
MZ세대부터 장년층까지 전 세대 공략

캐리어에어컨(회장 강성희)은 지난 17일 브랜드 신뢰성과 인지도 제고를 위해 기존 전속모델인 배우 이서진과 함께 신규 모델로 이시영, 박규영을 추가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캐리어에어컨은 배우 이서진, 이시영, 박규영 등 3인 모델 체제로 세계 최고의 기술력을 자랑하는 브랜드 신뢰감을 더욱 공고히 구축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에어컨, 공기청정기, 공조솔루션을 비롯한 에어-솔루션(Air-Solution) 대표 브랜드에서 세탁기, 건조기, 와인셀러를 포함한 전문가전 브랜드로 사업 영역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캐리어에어컨의 모델로 선정된 이서진, 이시영, 박규영은 장년층을 비롯해 MZ세대에 이르기까지 전 세대에게 사랑받고 있다. 이에 따라 캐리어에어컨은 모델 3인과 함께 보다 넓은 연령층의 소비자에게 다양한 채널을 통해 브랜드를 알릴 예정이며 소비자와 공감할 수 있는 활동을 준비하고 있다.

배우 이서진은 캐리어에어컨 기업을 대표하면서 올해 출시한 ‘All New 에어로 18단 에어컨’을 홍보한다. 캐리어에어컨이 제공하는 빌딩 맞춤형 에너지 절감 시스템인 ‘인텔리전트 빌딩 솔루션(Intelligent Building Solution)’도 알릴 예정이다.

배우 이서진이 홍보 모델로 나선 ‘All New 에어로 18단 에어컨’은 올해 출시된 제품으로 캐리어에어컨이 119년 공기 전문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상의 실내 공기를 제공하는 제품으로 헬스케어 기능이 강화된 제품이다. 

이 제품은 모든 공기 흐름 단계에서 공기청정 관리, 바이러스 관리, 실내 환경 관리가 가능한 ‘트리플(3.3.3) 에어케어’ 기능이 적용됐다. 이에 따라 냉난방은 물론 실내 환경관리까지 더해 더 높은 차원으로 진화했다. 특히 사계절 최상의 실내 공기를 제공하면서도 18단계의 바람 세기와 30가지(냉방기준) 바람 조합으로 개인 맞춤형 냉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배우 이시영은 캐리어에어컨 공기청정기와 세계 최고 와인셀러 브랜드인 ‘유로까브 프로페셔널(EuroCave Professional)’ 등의 제품을 알리기에 나선다. 공기청정기는 항균·항바이러스기능을 가진 ‘구리(CuS)소재 함유 헤파필터’를 장착했다. 이와 함께 바이러스를 99.9% 살균 가능한 ‘UV 살균’ 기능을 적용한 5단계 안티바이러스 솔루션으로 더 안전한 제품 사용을 할 수 있게 도와준다.  

‘유로까브 프로페셔널’은 와인 보존에 대한 철학과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탄생한 프랑스 정통 와인셀러로 1976년 와인셀러를 처음으로 세상에 소개한 브랜드다. 오직 프랑스에서만 디자인되고 제조됨을 보증하는 ‘오리진 프랑스(Origin France)’ 인증을 받았다. 현재 전 세계 와인 애호가와 소믈리에, 파인다이닝과 호텔로부터 인정받고 있는 제품이다.

배우 박규영은 캐리어에어컨의 에어컨과 ‘와인의 예술(Art of Wine)’이라는 의미를 가진 ‘아르떼비노(ARTEVINO)’ 등을 홍보할 예정이다. 프랑스 정통 와인셀러 브랜드인 ‘아르떼비노’는 이름처럼 예술에 가까운 완벽한 와인 보존을 실현한다. 오직 프랑스에서만 디자인되고 제조되는 브랜드로, 시간을 초월한 최적의 와인 보관 솔루션으로서 와인의 풍미를 극대화하는 제품이다.

배우 이서진, 이시영, 박규영과 함께하는 캐리어에어컨의 신규 광고 캠페인은 유튜브, SNS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이달 말 본격 공개된다.

캐리어에어컨의 관계자는 “자신의 분야에서 전문성을 갖추고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이어가고 있는 배우 이서진, 이시영, 박규영이 캐리어에어컨의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라며 “3인의 모델 선정을 계기로 MZ세대부터 장년층까지 전 세대에 걸쳐 캐리어에어컨의 브랜드 가치와 제품 기술력이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캐리어에어컨은 다양한 공간 맞춤 디자인과 공기 관리 솔루션으로 새로 탄생한 all New ‘에어로 18단 에어컨’ 출시와 더불어 ‘집콕족’의 여가 시간을 지켜주는 23kg의 대용량 ‘클라윈드 드럼세탁기’ 등을 출시하며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