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토코리아(지사장 전경웅)는 2~3월 두 달간 새해맞이 ‘디지털 매니폴드 게이지 보상 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디지털 매니폴드 게이지는 고압압력계와 복합압력계가 붙어 있어 냉매를 충전하거나 빼내는 데 사용되는 장비로 압력‧온도‧과열도‧과냉도를 실시간으로 점검해 냉매충전 여부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도록 해주는 장비이다.
테스토코리아는 2월에서 3월 두 달간 고객이 현재 사용 중인 테스토 매니폴드 게이지(구형 전 제품)를 반납하면 ‘testo 550s KR 세트’ 및 ‘testo 557s 스마트 세트’ 2가지 제품을 최대 29% 특별할인가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들 보상제품은 디지털 매니폴드게이지로 아날로그 제품 대비 3~4배 가격이 높으며 테스토는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기존 아날로그제품을 디지털제품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디지털 매니폴드게이지 testo 550s KR세트는 testo 550s 본체와 전용가방으로 testo 557s 스마트세트는 testo 557s 본체, 진공게이지(스마트프로브) testo 552i, 파이프 클램프 온도측정기 testo 115i, 전용가방으로 구성돼 있다.
‘testo 557s’는 냉동시스템과 히트펌프 시운전 및 유지보수관리를 위한 4-way 밸브블록 방식의 디지털 매니폴드게이지이다. 대형 그래픽디스플레이를 통해 디지털방식으로 모든 측정데이터와 평가결과를 명확하게 보여주며 모든 측정 데이터와 평가결과를 테스토 전용 모바일 앱에 무선으로 전송할 수 있다. 측정과 동시에 측정메뉴가 안내되며 중요한 변수들을 자동으로 기록할 수 있으며 블루투스를 최대 100m 범위까지 지원해 블루투스로 연결된 스마트폰을 통해 실시간으로 측정값을 확인할 수 있다. 즐겨찾기와 자동 업데이트를 이용해 앱에서 편리하게 냉매를 관리할 수도 있다.
testo 550s는 냉장시스템과 히트펌프 시운전, 수리 및 유지관리를 위한 2-way 밸브블록 방식의 디지털 매니폴드게이지로 testo 557s과 동일하게 대형 한글 디스플레이를 통해 결과를 그래프 형태로 평가할 수 있다. 저장된 프로그램은 측정 중에 사용자를 안내해 과열도‧과냉도, 목표 과열도, 냉난방용량 및 여러 다른 영역 등 중요한 시스템 파라미터를 자동으로 측정할 수 있다. 모든 측정데이터와 평가결과를 테스토 전용 모바일 앱에 무선으로 전송할 수 있으며 국제 방수‧방진 보호등급인 IP54를 획득해 물과 먼지로부터 제품을 보호해 거친 작업환경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블루투스 5.0을 통해 모바일 앱과 연동해 무선으로 실시간 습도‧온도 및 진공측정 및 데이터기록이 가능하다.
이상엽 테스토코리아 Business Unit Manger는 “testo 557s와 testo 550s는 냉난방설비 유지보수 엔지니어를 위해 냉동시스템과 히트펌프 시운전, 수리 및 유지관리를 매우 용이하게 해주는 제품으로 각각 4way‧2way 블록 방식으로 빠르고 효율적인 작업을 지원한다”라며 “이번 보상 판매프로모션은 최대 29% 할인가로 아날로그제품을 디지털제품으로 교체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테스토코리아는 1957년 설립된 글로벌 측정기기 전문기업인 독일 테스토(Testo SE & Co.KGaA)의 한국지사로 다양한 산업현장에 맞는 스마트한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테스토는 매년 평균 10% 이상의 성장을 지속해 왔으며 인더스트리 4.0 시대를 이끌어가는 측정 솔루션 개발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한국지사 설립 이래 업계 최초로 국내 서비스센터를 갖추며 판매 후 서비스와 기술지원 등을 통해 고객만족을 실현하고 있다.
디지털 매니폴드게이지 testo 557s 및 testo 550s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테스토 홈페이지(https://www.testo.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번 특별 프로모션은 테스토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