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기술(대표이사 김윤덕)은 2월11일 기업메시징서비스 비즈뿌리오 메시징서비스에 네이버톡톡을 도입했다고 밝혔다. 이번 네이버톡톡 출시를 통해 새로운 발송채널을 추가한 비즈뿌리오는 기업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발송채널을 제공하는 메시징서비스로 한 걸음 더 나아갔다.
네이버톡톡은 다른 메시지서비스에 비해 경쟁력 있는 단가가 특징이다. 이를 통해 기업은 비용을 절감하면서도 효율적인 소통을 할 수 있다.
또한 네이버톡톡은 정보성메시지와 마케팅메시지 두 가지 발송유형을 지원한다. 정보성메시지는 고객에게 주문확인 및 배송상태 등 중요한 정보를 전달하는 데 활용되며 마케팅메시지는 프로모션과 이벤트소식 등을 전달하는데 사용된다.
특히 네이버톡톡 마케팅메시지를 발송하면 네이버앱 서비스알림에서도 해당 마케팅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어 네이버이용자를 대상으로 추가적인 광고효과를 얻을 수 있다.
네이버톡톡은 다우기술이 올해 1월 오픈한 비즈뿌리오플러스(통합메시징솔루션)와 비즈뿌리오커머스(마케팅자동화솔루션 연계서비스) 모두에 탑재됐다. 다우기술은 해당 솔루션을 통해 고객사들이 보다 효율적이며 체계적인 커뮤니케이션 및 마케팅전략을 실행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해당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비즈뿌리오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